반응형


삼성하이패스단말기 SET 525


이제야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부러움 가득한 눈으로 하이패스를 지나가는 차를 보면서 

마침 가격이 저렴하게 행사를 하고 있어서 질렀습니다. 

전자제품은 DSLR로 사진을 찍었어야 됐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갤럭시노트1으로 찍어서인지 마음에 안드네요.





지마켓에서 판매처가 같은 회사, 똑같은 조건&제품에도 불구하고 가격차이가 나네요.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문폭주로 인해 배송은 3일 정도 걸렸습니다. 

우체국택배로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사은품 행사를 했는데, 아쉽게도 못받았네요. 1일 지났다고....

제품 수령한 후에 다시 들어가보니, 다시 사은품 행사를 하네요.

운이 왜 이렇게 없는지..

암튼 에코박스에 잘 담아져 도착했습니다.





삼성SDS하이패스단말기

현재 56,000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DIY등록방식입니다. 태양광충전선택은 옵션으로  19,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저는 그냥 태양광충전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보통 한번 충전하면 6개월~1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굳이 태양광충전을 필요가 없을꺼 같더군요. 





왜 진작 하이패스를 설치 않했는지... 그냥 귀찮아서 넘어가곤 했는데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를 자주 이용하는데, 이제는 편하게 달릴수 있겠습니다.





생각보다 매우 작은 크기에 놀랐네요.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하이패스단말기 / USB,시거잭충전기 / 거치대 / 사용설명서 

잠깐! 시거잭 충전기로 인해 유선하이패스 단말기로 오해하실 수 있는데, 삼성하이패스 SET525는 무선단말기입니다.

방전시 유선충전이 필요하므로 시거잭충전기가 제공됩니다. 

물론 옵션으로 태양광충전거치대를 선택하면 보다 편리할 수 있겠습니다.





우선 USB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을 합니다.

계란모양으로 손바닥보다 작습니다. 디자인 대만족입니다.

세계3대 디자인상 독일레드닷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블랙컬러에 라운드형의 LED창에는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SET525 하이패스의 장점


1. WAKE UP 시스템

주행중에는 초절전모드상태에서 하이패스 통과시에만 자동 작동함으로써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최소화하였습니다.


2. NO LINE

무선하이패스. 거추장스러운 선 연결없이 필요없는 리튬플리머 내장 배터리 충전방식입니다.


3. VOICE

이용요금 안내를 친절하게 해줍니다. 최근 80건의 통행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4. CUSTOMER SERVICE

삼성SDS 고객센터에서 직접 맡길 수 있습니다.


5. 합리적인 가격

5만원대로 가격이 착합니다.







단말기거치 홈




이렇게 장착하고 자동차에 붙이면 됩니다. 장착후기는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하이패스단말기에는 후불하이패스 카드 장착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핫도그씨의 유용한정보] - 후불하이패스카드 우리카드로 발급받았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