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치킨집

핫후라이드를 먹어봤습니다.

BHC치킨

 



 

무더운 여름. 저녁에는 밥맛도 없고 야식을 자주 시켜먹는 편입니다. 국민메뉴 치킨을 가장 많이 먹지 않나 싶네요. 치맥이 불현듯 땡겨. 책자를 뒤적뒤적거리기 시작. 왠만한 치킨은 다 먹어봤으니, 새로운 치킨을 먹어볼까 하다. BHC치킨을 처음으로 주문했습니다. 친절한 전화응대서비스와 함께 30분 후 배달맨님이 도착해주셨습니다.

 

 

 

 

BHC치킨 청라점

어떠세요?

 

 

 

 

해바라기유를 사용하여 더욱 깨끗한 BHC치킨 도착

배달시 왠만하면 현금으로 결제하고 싶지만, 현금이 없어 카드로 결제합니다.

 

 

 

BHC전속모델이 2AM인가 보네요.

핫후라이드 치킨 16,000원

기본적인 콜라가 오고, 무, 소스들이 같이 오네요.

양념소스와 허니머스타드소스가 오는데, 위 사진과 같이 오니, 불편하네요.

보통 치킨집에서는 작은 용기에 담아오는데, BHC에서는 봉지에 담아오는 점이 아쉽네요.

이러면 설거지해야 되자나요? 

 

 

 

얼마전에 사놓은 맥주 640ml

전화주문 하고 냉동실에서 30분정도 넣어놨습니다.

 

 

 

 

역시 치맥.

 

시원한 맥주에 치킨 한마리면 오늘 밤은 행복합니다.

 

 

 

 

 

치킨에 보면 하얀가루같은게 묻어있더군요. 쌀인가.. 무언지는 모르겠네요.

핫후라이드치킨은 일반 후라이드에 비해 1,000원 비쌉니다.

 

 

 

 

 

핫후라이드인데, 왜 맵지 않은가?

 

핫후라이드 치킨이라 시켰는데.. 맵지는 않습니다.

일반 후라이드에 매콤한 양념소스로 숙성시켜 입맛까지 화끈하게 사로잡는 맛이라고 하는데..

아주 살짝 매운맛입니다.  매운맛을 기대하신다면 다른 치킨을 주문하세요.

타 지역 BHC에서는 입이 후덜덜할정도로 맵다고 하는데, 청라점은 맵지 않네요.

 

 

 

 

 

 

 

닭고기 자체는 매우 신선해보였습니다. 양념소스를 듬뿍 찍어먹었네요.

 

 

 

매운맛이 없어 1% 아쉬웠지만, 치킨은 맛있네요.

 

BHC치킨은 청라에만 2군데가 있네요.

호반베르디움29블럭에 1군데, 한라비발디 쪽에 1군데가 있네요.

제가 주문한 곳은 호반베르디움에 위치해있습니다.

 

 

 

 

 

 

BHC치킨 청라점

인천 서구 경서동 635-15번지 청라엘에이치 상가동 109

032-567-8678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맛집 - 도미노피자 배달~ 벌써 VIP됐네

 

[핫도그씨의 맛집] - 인천서구맛집 - 남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도시락배달맛집 '본도시락'

  

[핫도그씨의 맛집] - 후라이드치킨추천 보드람치킨 청라점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배달맛집 -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명인만두

 

[핫도그씨의 맛집] - 후라이드치킨추천 보드람치킨 청라점

 

[핫도그씨의 맛집] - 또래오래 - 내가좋아하는 치킨집 그러나 아쉬운 파닭

 

[핫도그씨의 맛집] - 또래오래 갈릭플러스치킨을 먹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