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확인해보세요



한달 생활비, 교통비, 외식비 등등

모든 지출에 있어

현금보다는 카드결제를 주로 하고 있는데요.

여러개의 카드를 사용중이지만

그 중에 자주 사용하는

하나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월급 들어오면 바로바로 돈이 빠지니

허탈 그자체인데...

언제 소비습관이 바뀔지 모르겠네요.





하나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회원기준으로

1일부터 27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월급날에 맞춰서 결제일을 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달 사용금액 파악하는데는

13일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 기준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각자 소비패턴이 다르다보니

정답은 없지만

저는 25일로 선택을 했습니다.





결제일이 공휴일이나 휴무일 경우에는

돌아오는 첫 영업일로 결제가 됩니다.




예를 들어

결제일이 13일이 토요일이면

돌아오는 월요일에 결제가 됩니다.






기업회원은 개인회원에 비해

공여기간이 좀 긴편입니다.


약 10일은 더 주네요.

기업회원이라면

하나카드 결제일을 23일로 정하면

전월1일부터 전월말일까지니

계산하기 보다 수월합니다.








이외에 우편요금결제카드, 

정부구매카드, 지방세결제카드 등

결제일이 위와 같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무분별한 소비는 가정에 좋지 않으니

한번 더 생각하고 불필요한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