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터리가 분리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 이렇게 하세요.

 

 

갤럭시노트1 유저입니다.

초창기에는 갤럭시노트였는데, 지금은 노트3까지 나와서 노트1이라는 타이틀이 붙었네요. ㅠㅠ

요즘 노트3사고 싶어 미치겠네요. 주변 지인들 보니 G2도 꽤 좋더라구요.

 

 

 

 

노트1 사용한지 약 2년이 다 되어 가네요. 그래서인지 배터리수명이 단축됐습니다. 가끔 충전하는데. '배터리가 분리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삐삑 하면서 보입니다. 젠장 이건 뭐야? 갤럭시S1,2,3, 노트1,2, 옵티머스 등 유저분들은 공감이 되시죠?

 

 

 

준비물은 배터리, 지우개 2가지입니다.

간단하죠?

 

 

 

 

저 지우개는 15년 이상은 된거 같네요. 요즘은 거의 쓸 일이 없어서 못 찾구 있었는데, 책상 구석 서랍에서 운 좋게 발견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종로 영풍문고에서 샀던거 같네요.

 

 

 

 

 

배터리 위 저기 금색단자 보이시죠.

이 부분을 잘 보시면 더러워진 배터리도 있고, 그냥 멀쩔한 배터리도 있습니다.

 

 

 


 

 

지우개를 들고 싹싹 지워줍니다.

이물질 없이 깨끗한 배터리임에도 불구하고 '배터리가 분리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뜨면 A/S가기전에 지우개로 한번 문질러보시기 바랍니다. 

 

잘 해결되셨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