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스마트폰 구입 할때 우체국에서 해보세요


어제는 늦게까지 술자리가 있었고 

오늘은 결혼식 갔다오고 정신 없이 하루가 지나가네요

스마트폰 항상 최신폰만 사용하시나요?

고가이다보니 요즘은 중고스마트폰 구매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보통 중고제품을 구매할때는

중고나라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스마트폰 관련 사기가 워낙 많고 해서 

보다 믿을 수 있는

우체국에서 하시는게 좋을꺼 같더라구요. 




우정사업본부에서 (주)올리바랑 업무제휴을 통해서

중고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엄연히 따지면 모든 상품 관련 책임은 우체국이 아닌

제휴업체에 있네요.





모바일중고포털 메인페이지입니다.

스마트폰, 폴더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스마트폰 종류가 많지는 않네요.

노트1 은 너무 그렇고 최소 노트2 이상은 

써야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 같은 경우는 갤럭시노트4를 사용중이고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1은 데이터함께쓰기로 

블로거나 취미? 로 활용중이거든요. 


하지만 너무 느리고 답답합니다.




A급기준으로 132000원이고 

B급은 110000원이네요.

몇몇 사이트 비교해보니 큰 차이는 없네요.




추억의 폴더폰~

이 당시만 해도 통신비 부담이 없었는데

요즘은 할부금이랑 고가요금제에

게임 소액결제까지 있다보니

10만원 후딱 넘어가네요.


예전에 삐삐에서 PCS 쓸때 참 신기했었는데

중고스마트폰 구입 할때 우정사업본부도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