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치킨집

 

레드오리지날의 유혹

 

교촌치킨

 


 

 

 

청라는 왜 교촌치킨이 없는가?  맞습니다. 2013년 8월 현재는 없습니다. 근처 교촌치킨은 청라 바로 옆 연희동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석남동에 있습니다. 참 청라도 연희동에 속하죠. 워낙 치킨 매니아라 많이 먹는 편인데, 교촌을 포기를 하고 살았었는데, 얼마전에 아시는 분이 교촌치킨을 먹었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전화를 하니, 배달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전화한 곳은 연희점. 아시아경기장 공사로 교촌치킨 연희점에서 청라지구로 올려면 가정오거리로 쭉 돌아서 와야 됩니다. 식지는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드디어 만났다. 교촌치킨!

청라치킨집에 왜 교촌이 없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얼마만의 교촌치킨인지. 눈물이 나네요.

 

 

 

주문을 했으나, 늦게 온다.

 

50분 정도 걸려도 도착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치킨집이 30분안에 도착을 하는데, 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50분 정도 소요됐네요. 그리고 좀 식어서 왔습니다. 이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어느정도 알고 주문했기에 충분히 이해를 하고 포장을 벗겨봅니다. 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천연펄프지를 사용한다.

 

교촌은 타 치킨집에 비해 포장박스가 작은편이고, 얇은 편입니다. 보통 두꺼운 박스에 얇은 종이가 들어가고 치킨이 들어가는데, 이 곳은 천연펄프지 박스를 사용합니다. 가볍고, 작아서 만족합니다.

 

 

 

 

 

정직하지 않으면 담지 않겠습니다.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조금만 바뀌어도 압니다.

 

 

 

 

 

난 레드오리지날이 좋다. 16,000원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많이 드시는 듯합니다. 매운치킨을 찾는다면? 교촌치킨 레드오리지날을 추천합니다. 맛있게 매운 맛이 아주 만족감을 줍니다.

 

 

 

 

 

웨지감자 3,000원(단품구매불가, 치킨과 주문하면 2,000원)

 

치킨이랑 같이 주문하면 2,000원입니다. 양이 그리 많지는 않으나, 치킨 주문할때 반드시 시키는 서브메뉴입니다. 햄버거집 감자튀김이랑은 다른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이 좋습니다.

 

 

 

 

 

 

기본 구성: 치킨 + 콜라 + 무

포스팅하는 내내 침이 고이네요.

 

 

 

 

 

천연 매운맛이 좋다.


교촌치킨의 매운맛은 인공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천연홍고추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매운맛이 다른 치킨이랑은 다릅니다.

 

 

 

 

웨지감자.

 

레드오리지널에는 빠질 수 없는 서브메뉴입니다. 2,000원이 추가되지만, 그래도 절대 뺄 수가 없습니다.

 

 

 

청라지구에도 교촌치킨이 하루 빨리 오픈했으면 좋겠다.

 

 

청라주민은 어디서 주문해야 되나? 교촌치킨 연희점이냐? 석남점이냐?

 

저는 연희점에서 배달시켰는데, 지도 검색을 해보니, 석남점이 더 가깝네요. 배달을 해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연희점에서는 빠른길이 막혀서 돌아와야 되는데, 5km나 되네요. 제 생각에는 석남점부터 공략해보시고, 그 다음에 연희점을 연락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교촌치킨 연희점에서 청라엑슬루타워까지 거리 5km

TEL. 032-567-0092

 

 

교촌치킨 석남점에서 청라엑슬루타워까지 거리 3.8km

TEL. 032-578-9988

 

 

 

 

[핫도그씨의 맛집] - 후라이드치킨추천 보드람치킨 청라점

 

[핫도그씨의 맛집] - 또래오래 - 내가좋아하는 치킨집 그러나 아쉬운 파닭

 

[핫도그씨의 맛집] - 또래오래 갈릭플러스치킨을 먹다.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치킨집 - BHC치킨의 핫후라이드를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