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맛집 전복,문어,소갈비알찜 전문점! 산해연

 

 

오늘 점심을 늦은 오후 2시에 먹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거 같습니다.

긴팔입고 왔는데 덥네요

주말에 다녀온 부천에 위치한 산해연갈비알찜.

 

이미 TV에 맛집으로수차례 방영되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곳입니다.

더운 날씨에 DSLR은 무거워서 힘들고.. 그냥 갤럭시노트로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네요.

 

 

 

 

 

 

 

 

 

연두부

기본찬중의 하나입니다. 에피타이저로 메인요리인 전복,문어,소갈비알찜이 나오기전 먹습니다.

이름이 산해연스페셜입니다. 

 

 

 

 

 

 

호박전

 

부천맛집 산해연의 밑반찬은 매우 정갈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호박전 맛이 아주 좋네요.

이모 리필 좀 해주세요.

 

사진에는 못담았는데 기본찬들이 더 많습니다.

 

 

 

 

 

 

커다란 문어, 전복, 소갈비알찜이 나왔네요. 드디어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제대로인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커다란 문어의 크기에 놀랐습니다.

소스는 매콤한 편이네요. 물어보니, 매운맛 조절이 된다고 합니다.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끝장날듯하네요.

 

ㅎㅎㅎ

 

 

 

 

 

 

테이블위에 놓여진 후에 직접 이렇게 잘라주십니다.

부천 중동에 사는 제 친구는 여기 처음 방문했다고 하네요.

부천에서 맛집 찾기가 힘들다나.. 모라나..  

 

 

 

 

 

갈비알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그 맛을 어떻게 표현해야될지.. 

보통 알맛이랑은 조금 다른.. 암튼 맛은 좋습니다.

 

 

 

 

갈비알찜 

 

 

90% 정도 다 먹을때쯤 마지막으로 한장 찍어봤습니다.

아쉽게도 먹는데 정신이 없어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은 편입니다.

부천인이라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부천맛집 산해연갈비알찜 찾아가는길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5분거리라 찾기가 쉽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