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맛집 - 맛있는 낙지집 삼희불낙

 

 

청라국제도시 엑슬루타워 1층 상가에 위치한 낙지전문점 '삼희불낙'

맛이 괜찮아서 소문내고 싶은 곳입니다.

 

자리에 앉고 메뉴선택에 고민

낙지볶음을 먹을까 하다..  이곳의 주력메뉴같은 느낌의 삼희불낙을 선택~

 

 

 

 

<그냥 살짝 눌러주시면 됩니다.>

 

 

삼희불낙 13,000원(1인분)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매운맛으로 선택.

불고기는 냉동, 낙지는 산낙지입니다.   이모~ 여기 삼희불낙 2인분이요

낙지가 싱싱하네요. 힘도 넘치구요.

 

평화

 

 

불을 키고 10분 정도 기다립니다.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계란찜. 무난합니다.

 

 

앗. 이름을 까먹었네요. 궁금해서 직원분한테 물어봤었는데...   느낌표

 

 

김치.

 

음식점에서 찬 나올때 보는 점 중의 하나가 김치입니다.

제일 좋은 곳은 김치통을 가져다 주고 직접 덜어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청라 삼희불낙은 김치통을 가져다 주지는 않지만 소량의 김치를 정갈하게 담아주는게 좋네요.

가끔 어떤 음식점은 김치를 한가득 담아주는데.... 느낌이 좀....

 

 

야채샐러드

식전 에피타이저로 샐러드가 딱이죠. 

 

 

콩나물국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맛입니다.  

 

 

아삭아삭 콩나물 

 

 

 

찰밥

매운 삼희불낙을 먹으면서 한입 같이 먹으니 정말 딱이네요. 

 

 

 

잡채

싱겁게 먹는 저한테는 약간 짠맛입니다.

 

 

삼희불낙의 반찬은 10점 만점에 9점. 만족합니다.

 

 

 

적당한 매운맛의 산낙지와 불고기

이슬이가 급 생각나. 주문까지 하고...

 

 

 

 

불고기

 

 

이 국물맛 은근 중독성 있네요.

 

 

 

금새 비우고..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볶음밥 비쥬얼이 참 좋죠.

 

 

 

볶음밥 너무 맛있네요.

 

배터지게 먹었네요.

 

 

 

청라맛집 삼희불낙

깔끔한 인테리어

 

 

 

메뉴판

 

 

 

 

 

 

 

 

청라맛집 삼희불낙의 위치는 롯데마트(청라점)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엑슬루타원 1층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