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 논현역맛집 무한리필~ 닛코참치

 

오랜맛에 예전 직장 모임이 있어 강남 영동시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역시 영동시장 사람 엄청 많습니다.

언제나 고민은 메뉴 선택.  날씨가 더워 고기구워 먹기는 그래서 참치로~  강남쪽 맛집은 잘모르니..

인터넷 검색 시작.   네이버윙스푼... 가장 가까운 닛코참치를 선택..  

 

헐. 근데 댓글이 매일 달린다는게 불가능한데.. 최근에 많이 달렸네요. 않좋은 글이 2개 있구..

고민... 블로그포스팅도 많고...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됐다고.. 아는 선배가 그냥 가보자해서 방문.

 

 

룸으로 들어갈려니, 손님 룸은 35,000원 이상 드셔야 됩니다.

저도 알아요.  룸으로 gogo

 

 

 

 

< 당신의 소중한 손가락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낫코 선 35,000원 (1인) 

 

장국.

 

맛 조으다. 괜찮다. .

 

 

샐러드는  무난한 수준. 

 

 

 

초밥, 연어, 개불이 나와주네요. 와사비도 만족합니다.

쫄깃한 개불이 유난히 맛있었네요.

연어는 살짝 별루였네요.

 

 

 

 

 

젠장...   최악이네요.  악

금가루는 뿌려주네요. 휴... 다른 블로거에 올라온거 보니 이거보다는 괜찮은 부위가 나오던데.

참치두께가 너무 두껍네요.  보통 35,000원 시키면 이렇게는 안나오는데... 

 

 

술이나 먹자~   사진기 가지고 올껄 그랬나..

제가 아는 동생은 음식점 가지고 갈때는 무조건DSLR을 가지고 간다고 합니다.

그래야 서비스가 좋다나 모라나..

닛코참치님. 다른 분이 드신 닛코선이랑 너무 차이가 납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올라온 닛코참치 포스팅에서는 참치 좋은거 좋던데.

우리는 왜~  윽2    

 

 

 

술안주로 좋네요. 참치보다 더 땡기네요.

 

 

 

콘버터의 맛은 어딜가나 비슷하죠.

 

 

튀김. 괜찮았습니다. 

 

 

여느 참치집이랑 마찬가지로 35,000원 이상시키니, 실장님 오셔서 참치머리 살짝 잘라서 서비스 주시네요.  선배가 팁까지 줬지만.. 2차 리필도 별로.....     

닛코참치~ 손님이 좀 많은 편입니다.

 

참치는 새치부터 눈다랑어, 황다랑어, 참다랑어 다 먹어봤습니다. 돈 여유 있을때는 참다랑어 먹고.. 총알 부족하면 1층에 위치한 무한리필 참치집 3만원대를 먹습니다. 그런데 여기 닛코참치는 많이 부족했네요.

 

인터넷 글 보고 가다 너무 후회가 많은 식사였네요.

저는 후회가 됐지만, 만족하신분들도 계시는거 같습니다.

 

 

 

 

강남논현역맛집 무한리필닛코참치

주차가 여유롭지 않으니, 대중교통이 편리합니다.

 

 

 

2013/05/20 - [맛집 리뷰] - 무한리필참치집 - 참치애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