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들어 몸이 부쩍 게을러졌네요. 

계속 피곤하기도 하구요.

저를 위해 박형께서 장어를 쏴주셨습니다.

부천상동에 장어맛집 2군데가 있는데 선운산은 이미 가봤고

그 옆에 위치한 고창풍천장어에 가봤습니다.



이모~ 장어 2마리 주세요.

6시쯤 방문했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더군요. 

명당자리에 앉아서 주문후 기다립니다.


부천상동맛집


빠르게 세팅되어집니다.

장어가 약간 느끼하다보니 매콤, 매운 기본찬들이 많은 편입니다.


고창풍천장어


장어1마리 29,000원

가격이 좀 부담되죠.

2명이서 소주까지 하면 7만원 정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한리필 참치집보다는 낫습니다.



달짝지근한 소스

와사비가 살짝 덜어져 나옵니다.




뼈튀김은 아쉽게도 오래된 듯

먹기 좀 그랬네요.



장어에 빠질 수 없는 생강

장어의 소화흡수를 도우며 비린내를 없애주기 때문에

빠져서는 안되겠죠.



오늘도 마시는 구나

참이슬 홍보대사해야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계란찜이랑 오뎅탕이 먼저 세팅되고

술 한잔 걸치기 시작


장어


큼직한 장어 2마리 등장

소금이랑 양념으로 주문했습니다.

100% 국내산 민물장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생강이랑 소스를 살짝 찍어먹어봅니다.

힘이 불끈

장어랑 소주 먹는 다음날은 이상하게 숙취가 덜합니다.






이번은 양념

맛있네요.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에 위치한 장어집입니다.

[핫도그씨의 맛집] - 고양시맛집 통일로장어촌에서 몸보신했어요

장어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어 몸에 좋다고 하니 가끔 이렇게 먹어줘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