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인도음식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씩 꼬박 먹는거 같습니다

이제는 단골이 되어서 서비스도 잘해주시고 너무나 좋아요

제가 간 곳은 부천 상동점 안나푸르나입니다.





부천 세이브존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7호선 상동역 6번출구에 내리면 바로 보입니다.

새마을금고 2층에 있습니다.



부천인도음식



치킨빈달루 커리, 난, 라이스, 라씨

저는 혼자 자주 가서 위와 같이 저만의 세트로 먹습니다. ^^





치킨빈달루커리 

일단 엄청 맵습니다.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so spicy~



난



인도빵

'난'입니다.

탄두르(인도식화덕)에 구워 쫄깃한 맛이 일품이죠.

따뜻할때 바로 먹어줘야 진가를 알게 됩니다.





보통은 난 또는 라이스로 선택해서 먹습니다.

저는 라이스도 조금 난도 조금해서 같이 먹습니다.





이렇게 난을 찢어 커리에 찍어 먹습니다.




매콤한 양파


라씨



딸기맛 라씨

100% 딸기로 만든 인도식 요쿠르트

시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너무 빨리 먹었습니다.

깨끗하게 비웠네요.





요즘 고독한 미식가를 보는데 

혼자 맛집 돌아다니는게 재미있네요.



안나푸르나레스토랑



안나푸르나레스토랑은 부천점, 상동점이 있습니다.

부천점은 지하철 1호선 부천역 부근에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도음식 매니아에게는 외식상품권 선물하면 좋아할꺼 같습니다.

부천인 이라면 아마 한번쯤 가보시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10년 가까이 된 집이라 유명하더군요. 참 여기 상동점은 1년 전에 생겼습니다.

규모가 꽤 큽니다. 룸도 있고 지하철이 가까워서 좋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