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밥 맛이 없을때 국수가 땡기곤 합니다.

국수배달해주는 곳은 찾기가 어렵더군요.

배달어플을 실행하고 찾아보니 

다행히 청라 명동할머니국수집에서 배달이 가능하더군요.

문제는 15,000원 이상 배달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그래 일단 전화해보자.


명동할머니국수


15,000원 이하도 배달이 되는군요

비빔국수 2개, 찐만두 13,000원 주문했습니다.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만 됩니다.

청라 엑슬루타워 앞 904번 정류장 부근에 위치해있습니다.

프랜차이즈로 지점이 여러개 있네요.



1회용 용기에 담아져 위와 같이 배달됩니다.

슬슬 먹어봐야겠습니다.



비빔국수 5,000원

가는 면발에 콩나물, 오이, 계란, 매콤한 소스


찐만두


찐만두 3,000원

귀엽게 생겼네요.



일반집과는 달리 단무지가 하얗습니다.

이 색다른 맛은 뭐지?

좋은데요. 근데 양이 너무 적어요.


비빔국수


면발상태는 좋았고 소스맛도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소스가 너무 적어서 싱겁게 먹었습니다.

다음부터 배달주문할때는 미리 말을 해봐야겠습니다.



국수메뉴는 식당에서 바로 먹어야 제 맛인데

배달했음에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앗 까먹었네요

일반 장국이 아니라 두부도 들어있고

기억 안나네요.



비빔국수에 빠질 수 없는 만두



배달책자에도 나와있었네요. 

주문하니 이 책자를 같이 주셨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네요

아 저기 써있네요. 12,000원 이상 배달가능

배달어플 수정이 필요할 듯합니다.



갑자기 국수는 먹고 싶고 밖에 나가기 귀찮을때

주문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명동할머니국수 외에 

청라지구에 위치한 배달맛집 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