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배달맛집

 

자이언트더블버거와 함께

 

롯데리아 청라 롯데마트점

 


 

 

청라 엑슬루타워 앞에 위치한 롯데리아 간판,입구에는 홈서비스 된다고 크게 써져있으나, 결론은 불가였네요. 거리가 멀지도 않은데, 홈서비스 불가라는 말 밖에.... 왜 된다고 한건지... 청라 롯데마트 1층에 위치한 롯데리아에서 자이언트 더블버거를 테이크아웃해왔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홈플러스에도 롯데리아가 있다고 하는데. 그러면 반경 500m 안에 롯데리아만 3군데가 되네요. 맥도널드, 버거킹은 언제 들어올까요?

 

 

 

 

 

500원추가해서 양념감자로 업그레이드하고 자이언트더블버거 세트로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일반 감자튀김에 양념소스를 별도로 줍니다.

봉투에 양념을 붓고 쉐이크~

날씨 탓인지... 양념이 굳어 있어서 잘 섞이지 않았네요

 

 

 

 

일반감자튀김

 

 

 

이것이 진정 자이언트 더블버거이더냐?

 

패티가 두개 들어있긴한데. 자이언트더블버거라는 메뉴명은. 좀 아닌듯하네요.

 

 

 

 

 

<롯데리아 홈페이지내 자이언트더블버거 사진>

 

세트가격 5,700원

 

사진이랑 너무 틀리자나...

 

 

 

햄버거 빵은 왠지 귀엽다는 느낌이 팍팍드네요.

 

 

 

 

 

입을 살짝 벌려봤습니다.

 

 

 

 

 

커트레터스가 엄청 많네요.

커트레터스는 양상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진과 너무 틀려서 아쉬웠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롯데리아 홈페이지에는 청라점 홈서비스 된다고 명시되어 있는데, 실제는 불가합니다.

롯데리아님! 청라점도 홈서비스 되게 해주세요.

 

오케이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