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논현역맛집

참숯에 구워먹는 꼼장어, 쭈꾸미전문점

어부의딸 참숯꼼장어집

 


 

 

 

아는 형님이 강서구쪽에서 유명한 꼼장어집 체인이라면서 논현역 근방에 위치한 어부의딸 꼼장어집에 데리고 갔습니다. 꼼장어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2년만인가...  꼼장어는 힘들고 지친 날. 동료랑 소주한잔 하기 좋은 메뉴인거 같습니다. 새로 오픈한 집이라 실내는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고. 테이블은 금방 가득 차네요.

 

 

 

꼼장어랑 쭈꾸미를 같이 주문해봤습니다. 참숯에 구워먹는 맛이 좋네요.

 

 

백김치.

정말 달달하니 맛이 좋네요.

매운 음식이랑 궁합이 딱이죠.

 

 

 

시원한 오이미역냉국

이곳의 기본찬은 메인 메뉴를 잘 생각해서 준비를 한 느낌이 듭니다.

시원하네요.

 

 

꼼장어를 찍어먹을 소금소스, 매운소스

 

 

 

이 곳의 총각김치

어부의딸 단골들은 이 총각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 김치만 있으면 밥한공기 후딱일꺼 같습니다.

 

 

 

 

 

참숯에 불판이 올라오네요.

 

 

 

 

꼼장어에는 상추보다는 깻잎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먼저 쭈꾸미가 올라오고...

 

 

꼼장어가 올라옵니다.

 

 

 

강남이라 그런지. 가격대는 제가 자주 가는 부천, 인천에 비해 살짝 비싼듯하네요.

 

 

 

 

 

소주 한잔

 

이 한잔의 힘은 대단합니다.

술이 모든 근심 걱정을 털어주는건 아니지만,

힘들때 이 소주 한잔이면 기분이 한결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이번에는 양념말고 소금구이로 주문을 했습니다.

 

 

 

 

 

술자리는 슬슬 무르익어가고... 된장찌개가 불판에 올라가면서 술자리를 마무리합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 지하철 7호선 논현역 4번출구에서 1분거리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어부의딸 꼼장어집

서울 서초구 반포동 705-2

02-512-7133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