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보쌈집

맛깔나는 보쌈김치가 있는 보쌈집

놀부보쌈

 


 

 

 

 

배달. 야식음식이 먹고 싶다하면.. 수 많은 야식집 중에 언제나 고민하게 됩니다. 특히 치킨 주문할때는 최소 5분이상은 고민을 하게 되네요. 보쌈집 중에서는 두군데 중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놀부보쌈 VS 원할머니보쌈  두 곳다 유명 프랜차이즈라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겁니다. 예전에는 보쌈.족발주문시에는 무조건 많이 서비스 주는 곳으로 시켰는데, 한번 지대로 뒷통수 맞은 이후로 브랜드쪽, 단골집 위주로 선택을 하게 됩니다.

 

 

 

 

 

고기는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20분 좀 넘었을까. 금방 오시네요.

 

 

 

 

미인놀부를 주문했습니다.

29,000원 (소)

 

소주 추가주문 2,000원

 

 

 

 

만두 6PCS

그냥 무난합니다.

 

 

 

배추속, 상추

 

 

 

고추와 마늘은 양이 너무 적네요.

고추는 적어도 2~3개는 줘야 되지 않나 싶네요.

 

 

 

 

고기는 괜찮은 편입니다.

 

 

 

 

 

보쌈김치

제가 원했던 비쥬얼은 아니지만, 매콤하면서 살짝 느껴지는 단맛이 좋네요.

 

 

 

무김치

 

 

 

 

 

 

 

보쌈에 빠질 수 없는 소주한잔~

 

 

 

 

앗 저는 소주잔이 없어 맨날 이 잔으로 먹습니다.

 

 

 

 

집에서 소주를 자주 먹는 편인데, 주로 마트에서 6개~12개씩 묶음으로 사는데,

이 날 따라 소주가 없어서 같이 주문했네요. 소주 배달은 2,000원입니다.

 

 

 

 

일반 보쌈.족발집에 비해 가격은 좀 부담되는 편입니다.

비슷한 가격대로는 원할머니 솜씨보쌈 (소) 27,000원이 있습니다.

미인놀부와 비교하자면 가격은 2,000원 저렴하나, 김치종류가 하나입니다.

대신 싸먹을 수 있는 떡이 있습니다.

 

종합비교하면, 원할머니보쌈 가격이 살짝 착한편입니다.

 

아쉬운점은 고기질이 어떤날은 정말 맛있고, 어떤날은 쫌 아닌 경우가 있습니다.

언제나 꾸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놀부보쌈 인천청라점

인천 서구 연희동 799-14  2층 
032-564-5382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배달맛집 - 원할머니보쌈 '솜씨보쌈'을 먹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