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언 때문에 기업은행에서 계좌개설해서 애드센스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2월부터인가 유니언 중지가 되고 계좌입금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각 은행마다 수수료가 다르고 sc제일은행 300불 미만은 소식에 계좌 오픈할려다 자주 사용하는 우리은행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애드센스 은행계좌 입금 우리은행 수수료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은행계좌


우리은행 애플리케이션 실행합니다.

하단에 보면 외환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하세요.



외화송금통지 서비스를 신청해놔서인지

이른 아침에 위와 같이 문자가 왔네요

송금내도 송금인 google



외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받을외화송금을 누릅니다.



송금도착서비스 신청 하지 않은 분들은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미 하신 분들은 바로 조회,입금하기로 들어갑니다.



저는 얼마전에 신청해놨습니다.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별도 수수료는 없으며 무료입니다.



우리은행 SWIFT CODE랑 간략한 내용이 보여지네요



환율우대 50%

수수료 50%우대를 해주네요.

기존 기업은행에서는 1만원의 수수료를 제하더군요.



입금조회를 누르니 위와 같이 지급대기가 보입니다.

그리고 송금받을 금액이 보입니다.

애드센스 관리자에서 수익금이 200불이라고 가정하면

여기서 중개수수료 5불을 먼저 제합니다. 

즉 195불이 입금됩니다.


자세히보니 건단 1,000달러 초과건으로 연간누계 10,000달러이상이면

국세청, 금감원, 관세청에 통보가 되는군요.



영수사유코드를 위와 같이 입력합니다.



입금계좌, 수수료출금계좌, 비밀번호를 차례로 입력합니다.



이제 다했습니다.

환율이 1033원이네요 ㅠㅠ

계속 하락중이네요.

이제 OTP비밀번호 누르고 인증서 비번 입력하면 

입금이 바로 됩니다. 

은행직원전화는 오지 않네요.


애드센스 수익 200불로 가정하에 예를 들면

200불 - 중개수수료 5불 - 은행수수료 5,000원 = 내 통장에 입금되는 금액입니다.

저는 주거래 은행이라 그런지 은행수수료 면제가 되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