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 인터넷 사용시 절대 잊지 말아야 될게 보안입니다.

설마~ 내가~ 라는 생각을 하기보다는 

미리 대비를 하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요즘은 주위에 네이버라인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네요

저 역시 많이 사용하는데 스티커 중독성이 강하네요.

나의 든든한 친구 라인보안친구입니다.



수시로 보안이슈 발생시 메세지로 알려줍니다.

평소때 알지 못했던 새로운 최근소식을 전달해주니

보안위협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인 기본적인 내용부터



온라인 쇼핑몰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폐지에 대한 내용도 알려주고

소중한 내 돈 지키기 5계명도 알려줍니다.




이 내용은 처음 알았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을 아무 곳에서도 하면 안된다는 사실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가끔 usb포트를 이용해 충전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사이에 악성앱을 설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행 떠날때는 스페어배터리 그리고 외부충전시 전원 끈 상태에서 

충전을 해야겠습니다.

네이버 라인 보안친구 감사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