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카드 등급 혜택 알아볼게요


저는 신용카드로만 생활하는 1인입니다.

체크카드 쓰는 습관을 들이고자 했지만 실패하고 말았네요.

작년 사용금액을 보니 3천만원이나 사용해버렸네요.

오늘은 우리카드 v클럽 등급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로얄블루카드가 새로 나왔는데

신청하고 싶지만 연회비 압박과 저랑 혜택이 크게 맞지는 않은거 같고

암튼 이번년도에는 v골드등급이 되었습니다.


총 4가지 등급이 있는데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등급은 총4가지입니다.

연간이용금액 또는 보유카드 중 한가지만 충족되어도 선정이 됩니다.

여기서 연간이용금액은 일시불, 할부이용금액, 체크카드 이용액 포함입니다.

저는 연간이용금액은 초과해서 골드가 되었는데요

플래티넘 또는 블루다이아몬드 카드 보유자는 연간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이면

선정이 됩니다. 단 신용도 미달회원은 안된다고 하네요.


우리카드를 10년 이상 사용중이신 분들 중 골드회원은

다이아몬드로 올라가게 됩니다.


우리카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죠.




에메랄드는 큰 혜택이 없고 무이자 2~3개월 정도에 각종 수수료 면제입니다.

골드 역시 전용상담센터 추가되고 수수료면제 횟수가 조금 높은 정도네요.

환율우대는 이거 말고도 다른 방법으로 가능하니...


다이아몬드 이상부터는 혜택이 좀 좋아지네요

로얄창구를 이용한다는 점.

그리고 카드론을 6%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꽤 매력적입니다.


저는 1년에 카드론 5백만원 정도 사용하는데 이자율이 보통 11~13%거든요.

다이아몬드면 이자율을 반으로 낮출수 있겠네요.


우리v클럽 실적산정 및 혜택적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용카드는 잘쓰면 약이되고 막쓰면 독이 되는거 같아요

합리적인 소비생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