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마트 인터넷 쇼핑몰로 장보기


한달에 2번 정도 장을 보는데요

예전에는 마트에 가서 직접 물건 보고 고르면서

하나하나 카트에 담고 외식도 하고 했는데

지금은 롯데마트 인터넷 쇼핑몰로 주문을 하고 있어요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장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제가 인터넷으로 장보는 이유는?


1. 충동구매 자제가 된다. 


직접 마트에 가보면 1+1, 특가상품 등 여기저기 유혹이 많아 무조건 손에 집게 되는데요. 인터넷으로 장을 보게 되면 어느 정도 자제를 할 수 있습니다. 


2. 시간 절약


보통 마트에 직접 가게 되면 2시간 가까이 소비를 하게 됩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분 내에 편리하게 주문도 하고 집에서 바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3. 쿠폰 사용이 편리


다양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할인폭이 더 큽니다. 또한 품절된 상품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배송을 해줍니다.






주말에 김밥 먹을려고 김을 사봤어요 pb상품으로 샀는데 먹을만 하네요.

심심치 않게 먹는 신라면, 짜파게티, 계란, 소세지 






삼치, 고등어 생선류와 양파, 오이, 감자도 담았어요

참 롯데마트 배달해주시는 분 완전 친절하십니다.

저희 동네에는 연세가 좀 있으신 분이 오시는데...

다음에는 음료수라도 좀 챙겨드려야겠네요.






국내산 오징어도 주문해봤어요

4개에 8천원입니다.

참고로 손질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메세지에 

손질 부탁드립니다. 라고 하시면 

위와 같이 깨끗하게 정리해서 주십니다.





국내산 생물삼치






라면은 좀 자제해야 되는데 

장볼때 필수로 챙겨야 되네요.





미네랄 꼬꼬란!

계란 또한 빠질 수 없겠죠

오믈렛, 스크램블, 후라이도 해먹고

비빔밥에도 넣어 먹어야 되서요.







빵이랑, 옥수수캔, 참치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백종원씨가 

샌드위치 만드는 법을 알려줬는데

마요네즈랑 참치로 간단하면서

맛있게 만들 수 있겠더라구요.





소시지는 생각지도 않게 덤이 왔네요. ㅋㅋ 

롯데마트님 감사합니다.





브런치 먹을때, 부대찌개 먹을때

넣어야 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