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휴지만 사무실에 나왔어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잠깐 휴식을 취해야겠네요

오늘은 제주도 관광지도 한국어,일본어,중국어,영어 4개

출력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뭐~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다 찾아가는 세상이지만

여행전 친구들 또는 가족들이랑 계획 짤때

지도 한장 펼쳐 들고 이야기해보는것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저희 아버지는 아직 피처폰유저라서.





한국판 제주도관광지도입니다.

출력하는 방법은 


http://www.visitjeju.or.kr/korea/jejuinfo/img/map.pdf


제주도홈페이지에서 가능하구요

pdf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바로 프린터 버튼이 있어서 출력이 가능해요






영문판

외국에 있는 친구들이 오거나

필요하다고 하면 요걸 준비해주세요

조만간 제주도 여행가는데 이렇게 보니

너무 가보고 싶네요 ㅠㅠ





중국분들이 엄청 오시니 많이 필요하실지 모르겠네요







일본어버전


저는 불행하게도 아직까지 제주도를 한번도 못가봤네요

이번에 가게 되면 여행포스팅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해서 잘 사용하시고

행복한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