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도시가스 요금 조회 하고 납부하기


갑자기 전화가 온 아내에게 이사온 이후로

도시가스 납부한적이 있냐고 물어보네요.

옆동 친구가 가스비 미납해서 차단됐다고...

우편으로 지로가 오지 않고

이메일로만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리나케 

인천도시가스 요금 조회해봤습니다.




인천 사시는 분들은 인천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

일단 메인에서 왼쪽 하단 보시면 카드결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 화면이 보입니다.




위 화면에서 고유번호 조회가 보이는데요.



이메일을 받으셨다면 

고유번호가 위와 같이 보이실겁니다.

7자리 번호를 입력합니다.




이제 인천도시가스요금을 

카드결제할 수 있는 창이 보여집니다.

8월에 미납을 했었네요.




그런데 희안하게도 금액이 4640원으로 같네요. 

2번 연체하면 바로 가스 끊긴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나중을 위해 자동이체를 하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본인인증도 해야되네요. 

이렇게 카드선택후에 결제진행을 하면 마무리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보이면 끝입니다.

오늘은 인천도시가스 요금 조회하고

카드로 납부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