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세먼지마스크 KF94 끈조절되는 네퓨어 마스크


좀 잠잠하나 싶더니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네요.

현재 미세먼지가 아주 심각한데요.

차량2부제도 시작하고 하는데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옆나라인데

이런 대책으로 과연 어떨지 모르겠네요.


미세먼지가 무서운게

호흡기질환도 일으킬 수 있고

초미세먼지 같은 경우는 코털이나 기관지에서 걸러지지 않고

바로 폐로 들어오기때문에 문제가 커질 수 있겠더라구요.


최대한 외출은 자제하는게 좋겠지만

그러기는 어렵고..


이제 가정집에서 미세먼지마스크는 거의 필수인거 같아요.

저도 한번 사봤는데요.



미세먼지 마스크는 워낙 종류도 많고 

뭐를 사야 될지 고민일 수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점은 KF등급입니다.


KF는 KOREA FILTER의 약자로

식약처에서 인증해 부여한다고 해요.


가격이 저렴한 마스크보다는 

KF94이상을 선택해야

미세입자를 차단하는데 효과가 큽니다.


KF80보다는 살짝 비쌉니다.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황사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산 네퓨어 미세먼지마스크는

3단 접이식으로 착용감이 좋고

KF94라 방어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1매씩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참` 마스크는 재활용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해요.

이는 미세먼지 차단기능이 저하된다고 하네요.





촘촘하면서 깨끗한 느낌이네요.





끈조절이 가능해

내 얼굴에 맞게 

착용이 가능해요.





우리 마누라 착용한 모습 사진도 찍어봤어요.




KF99 마스크도 있다고 하는데

대부분 K94 정도로 많이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얼릉 미세먼지가 걷히고 깨끗해졌으면 좋겠네요.

이러다 이번 주말도 집에만 있어야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