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맛집 '곱창이 땡길때'

 

 

오늘은 하루종일 비만 내리네요. 주루룩~ 센치해지는 하루입니다. 소주한잔이 땡길때 먹기 좋은 곱창.

오늘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곱창집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주변에 곱창이 정말 많죠. 이 곳은 한우곱창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부천에도 한우곱창집이 참 많은데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중동황소돌곱창구이.

또 상동에 위치한 상동곱창집이 있습니다.

친구모임때는 신중동역에서 5분거리? 시계탑 부근에 위치한 중동황소돌곱창구이로 갑니다.

 

 

<손가락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천맛집 국내산 한우곱창만 판매하는 곳

 

슈퍼맨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나오는 한우곱창.

마늘, 부추, 버섯, 감자도 같이 구워봅니다. 

 

 

 

곱창소스

청양고추로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이 소스에 곱창을 푹찍어 먹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소주 안주 BEST는 삼겹살, 곱창이 아닐까 합니다. 곱창의 매력은 꽉찬 곱에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아닐까요? 부천맛집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곳. 황소돌곱창구이 

 

 

간.

 

못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런분들은 구워 먹으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간. 천엽  

 

 

부천맛집곱창에서는 부추가 푸짐하게 한 사발 나와줍니다.

몸에 좋은 부추. 마음껏 흡입합니다.

 

 

소주 한잔~  하루의 피로가 풀립니다.

저는 이상하게 곱창에 소주 먹으면 좀 빨리 취하는듯합니다. ㅠㅠ 

 

 

부천에 위치한 맛집 중동황소돌곱창구이의 실내는

크게 넓지는 않습니다. 대신 사람냄새가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냄새가 여기까지 나네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저는 비도 오고해서 집에서 유동골뱅이에 소주한잔 해야겠네요.

 

 

 

부천에서 곱창이 땡기때 추천해드리는 맛집

중동황소돌곱창구이는 중동에서 가장 번화가 중의 한 곳인 시계탑 부근에 있습니다.

신영증권 바로 뒤 먹자골목에 있으니,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2013/05/18 - [맛집 리뷰] - 부천상동맛집 인도음식이 먹고 싶을때 추천

 

2013/05/20 - [맛집 리뷰] - 무한리필참치집 - 참치애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