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맛집 한우가 땡길때 경성한우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부천 송내역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 경성한우'

오늘은 모처럼 집에서 밀린 드라마 보면서 하루를 보낼려고 합니다.

토요일 이 시간때가 가장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일요일 되면 우울해지고 ㅜㅡ

 

 

 

 

부천맛집 경성한우의 외관

크게 고급스럽지 않은 무난한 분위기

삼겹살이 500g에 21000원이네요.

보통 식당이 국내산 생삼겹살이 150g에

10000원 이상하니..  가격은 착한 편입니다.

 

한우전문점이니, 한우를 먹어러 고고

 

 

무난한 실내의 부천 경성한우

 

 

 

한우등심

 

경성한우에서 한우등심 500g 43000원입니다. 와우

착한가격 만족! 그런데 등심이 아니고 꽃등심이 나오네요. 와우와우

등급은 1+등급 이상이 나오네요. 죽이는 한우꽃등심 마블링

 

 

부천맛집 한우가 땡길때 경성한우

 

점심때 포스팅 할려니, 미치겠네요.

고소한 한우스멜이 코를 매우 자극하네요

한우는 바싹 굽지 말고 적당히 구워 먹어야지 부드럽게 씹힙니다.

 

 

꿀꺽~

 

 

한우갈비살

 

한입에 먹기 좋게 썰어서 나오네요. 

제가 본 한우 마블링 중에 손에 꼽히네요

 

 

한우꽃등심 vs 한우갈비살

저는 둘다 맛있지만.. 저는 갈비살로.. 초이스

 

 

부천맛집 한우가 땡길때 경성한우

 

등급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지 않고 1+등급 이상 한우만 판매하네요.

가격이 매우 착한편입니다.

 

송내역 둘리공원 초입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성한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