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첫 수익 드디어 수령했어요.

 

애드센스 설치가 2013년 7월쯤인가 였습니다. 100달러 돌파가 약 100일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유저인데, 애드센스 설치가 불가해 티스토리를 추가로 개설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금도 생기고. 신기하네요.

 

저는 처음이라 11월 초부터 기다렸는데, 이제보니, 25일은 되어야 지급가능이 된다고 하네요. 비오는 날 커피한잔 들고 노트북 앞에 앉아 애드센스 로그인~ 지급가능이라고 뜨네요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수령시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웨스턴유니언 MTCN

2. 결제금액

3. 신분증

 

위 3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이중에서 1번,2번은 굳이 출력이나 메모지에 적을 필요없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어서 갔습니다.

 

 

 

 

 

 

기업은행으로 방문

 

외환창구로 갑니다.

1. 창구에서 "웨스턴유니언 받으러 왔습니다." 라고 말하세요.

2. 직원분이 위와 같은 신청서를 줍니다.

3. 위와 같이 작성을 합니다.

 

웨스턴유니언 신청서 작성법

 

1. 위 빨간 네모부분은 아까 준비한 내용입니다. 정확히 MTCN 10자리와 결제금액을 작성합니다.

2. 수취인 부분에 '성', '이름', '주소' 를 영문으로 작성합니다. 이 부분은 기업은행 지점 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어떤 분은 주소는 한글로 작성했다고 하는데, 저는 영문으로 작성했습니다.

3. 주민번호작성

4. 송금인은 Google.Inc

 

이렇게 제출하면 끝~

 

 

 

 

저는 기업은행계좌에 입금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환율 1050원  124.62달러 환전하니, 약 13만원이네요. 다른 분들보니 월에 200만원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너무 부럽네요. 언젠가 그 날이 올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