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약 2주정도 걸린듯합니다.

 

2013년 6월 26일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드디어 지급보류를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핀번호 도착시 까지는 약 2주정도가 소요되었네요.  10일 지나고나서부터 우편함을 거의 매일 보다시피 했네요.

 

 

 

 

 

기분이 묘하네요. 다른 분들은 한글판으로 오던데, 저는 왜 영문으로 왔는지.. ㅋㅋ

다행히 크게 어렵지 않는 문구라 해석은 되네요.

 

 

 

 

구글애드센스

 

그동안 지급보류로 되어있었는데, 드디어 핀번호를 입력하면서 해제를 시켰습니다.

우편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핀번호입니다.

분실을 대비해 스마트폰을 사진 촬깍 해놓습니다.

 

아직은 100불을 넘지 못해 수익금 정산은 없습니다.

마 이번 10월은 되야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넘어야 할 산이 많네요. 휴

 

 

[핫도그씨의 블로그운영TIP] - 구글애드센스가입에서 승인까지 38일 걸렸습니다.

 

[핫도그씨의 블로그운영TIP] -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광고 넣기 (PC&MOBILE)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