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이 된진 30분이 지났네요. 세월이 왜 이리 빠른지... 무섭네요. 의류쇼핑할때 온라인으로 많이 구매하시죠? 보통 오픈마켓으로 구매를 많이 하는데, 가격 비교도 어렵고 너무 복잡해 한번 쇼핑할려면 1시간은 훌쩍 지나가네요. 제가 가끔 이용하는 쇼핑몰을 소개합니다.

 

 

 

 


 

 

 

아이스타일24입니다.

브랜드 이월상품이 꽤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남성면바지 노튼 제품 경우도 8,000원~12,000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면바지 같은 경우 일반보세보다는 브랜드바지 질이 더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류, 남성정장, 유아 등 모든 의류와 신발,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이랑 가격비교 결과 비슷한 퀄리티기준으로 봤을때 아이스타일24가 더 저렴합니다.

그간 경험상 제품질도 좋구요.

 

 

 

 

헤비야상점퍼가 마음에 드네요. 여성기획코트가 24,650원밖에 안하네요.

좋은 제품은 금방 품절이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득템할 수 있는 아이템도 정말 많습니다.

2만원만 있으면 한벌 뺄 수도 있습니다.

약 3년 동안 이용중인데, 가성비 좋은 제품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