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른한 오후입니다. 오늘은 벌써 커피를 3잔 먹었네요. 원두1잔 믹스2잔 

줄여야 하는데, 습관이 되다보니 너무 어렵네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이쁘네요.

신용카드는 빚이다보니, 마구마구 사용하게 되면 나중에 크게 문제가 되니 신중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결제일의 사용기간을 아는게 중요합니다. 


결제일이 5일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결제일 5,10,15,25일에 대한 기간을 알아보겠습니다.



▲ 결제일이 10일 경우




▲ 결제일이 15일 경우


현금서비스는 사용기간이 일시불/할부에 비해 약 14일 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이자가 팍팍 붙으니, 바로 선결제 하는게 좋습니다.








▲ 결제일이 25일 경우


저는 신용카드로 생활하기 때문에 결제일별사용기간에 민감한 편입니다. 3월 결제일이 25일일 경우 3월 11일까지 버티다가 12일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결제일이 4월 25일로 넘어가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월초에는 카드결제가 거의 없고 중순에 몰아서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됩니다.


같이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핫도그씨의 경제.재테크] -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고 사용하자

[핫도그씨의 경제.재테크] -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 할인 받기


이웃님들 모두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