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부터 허리가 뻐근한게 계속 신경 쓰이게 하네요.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아파오네요.

오늘은 윈도우8 작업표시줄 아이콘 추가, 삭제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 윈도우8을 접했을때 적응이 안되서 짜증을 냈던게 생각나네요.

지금은 다른 os보다 편합니다. 





현재 LG Z460을 사용중인데 윈도우8.1업데이트를 보류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유는 AS기사분께서 오류가 있다고 하시더군요.

아직 큰 불편함을 못 느껴 그냥 윈도우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메크로UI가 보입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댄 후 오른쪽 버튼을 누르세요.

저는 엑셀을 선택해봤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체크가 되고 하단에 창이 뜹니다.





여기서 작업표시줄에 고정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작업표시줄 확인 결과

위와 같이 엑셀이 고정이 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작업표시줄에 배치를 합니다.





제거방법은 작업표시줄에 마우스를 댄후 오른쪽 버튼 클릭합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작업표시줄에서 제거를 누르면 삭제가 됩니다.

어떠세요? 크게 어렵지 않으시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