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메인 가격 천차만별 어디가 가장 저렴할까요?



오늘 아침은 꽤 쌀쌀하네요.

웹사이트나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도메인 1개쯤은

가지고 계실겁니다. 


도메인 가장 싸게 파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기관도메인(co.kr등) 가격을 보면 위와 같습니다.

1만원부터 2만원 후반까지 다양하네요.

각 업체마다 무료서비스 옵션이 약간 다르긴한데

크게 필요한 부분이 없으면 가장 저렴한 게 좋겠죠.






비아웹이라는 곳이 가장 싸네요.

상기 가격은 부가세포함입니다.





개인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이 구매하시는

pe.kr도메인은 8250원부터 있습니다.

1년 기준이구요.






리눅스웨어라는 곳이 무난하군요.




▲ 블로그에 게재된 내용은 한국인터넷정보센터 자료입니다.


한글.kr은 위와 같습니다.


오늘은 도메인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2년전에 구입한 곳이 가비아2개 후이즈1개입니다.

비싸게 주고 했네요

24시간 전화상담, 편집형파킹, 이메일 등의 부가서비스 제공여부

확인 후에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