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또번호확인 실수없이 편하게 QR코드로 확인하자.

 

 

즐거운 불금입니다. 다들 금요일 저녁인데, 약속잡으셨나요? 가정적인 아버지, 어머니도 계시고, 직장인, 학생들도 많이 계시겠죠. 저는 매주 금요일에는 로또와 연금복권을 구매합니다. 로또는 3년 동안 계속 사왔고, 연금복권은 저번주부터 구매하였습니다. 약 1만원~2만원 정도 투자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로또번호 확인할때, 일일히 동그라미 쳐가면서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뉴스에서 로또1등 찾아가라고 나오는데, 그 분들 어디가셨나요?

 

로또당첨확인 제일 빠르고 편한 방법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QR코드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시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번주 구입한 로또. 3장중에 1장이 5만원에 당첨됐네요. 지금까지 약 4년동안 꾸준하게 사오면서 5만원 4번 5천원 10번 정도 걸린게 전부네요. 그 돈을 저축했다면 대략 250만원 정도 나올 듯합니다. 제가 로또 중독되가지고 십만원치 사는게 아니라 1만원에서 2만원 정도 구매를 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이죠.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QR코드가 보입니다. 각 로또마다 QR코드가 있습니다. 저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로또 당첨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볼펜으로 체크하면서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실수할 일도 없구요. 저희 부모님도 로또 사시는데 제가 알려드렸습니다.

 

 

 

저번주부터 구매한 연금복권.

하도 로또가 안걸리니, 로또보다는 확률이 좀 높은 연금복권을 5장 구매.

1천원 당첨됐네요. ^^

연금복권은 하단 왼쪽에 QR코드가 있네요. 

로또와 마찬가지로 QR로 스캔하면 바로 당첨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봐주세요.

 

 

로또QR코드 스캔 어플

 

굳이 어플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1. 네이버코드검색으로 원터치로 확인

2. 네이버 어플, 모바일웹 클릭해서 코드 -> QR코드 스캔

 

간단하죠.

 

 

 

위 3가지방법을 통해 QR코드 리더기를 실행시킵니다.

저는 편리하게 네이버코드검색을 메인화면 하단에 배치했습니다.

 

 

 

 

네이버 어플 또는 네이버모바일웹 실행 후 검색창 옆 음악버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음성,음악,와인라벨 등을 스캔할 수 있는 아이콘이 내려옵니다.

 

 

 

 

이제부터는 로또종이 위에 스마트폰을 대고 스캔합니다.

어두운곳에서는 잘 인식을 못하니, 밝은 곳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로또 4등 5만원이 됐습니다.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연금복권도 스캔해보겠습니다.

7등 천원 당첨됐네요.

 

 

 

 

 

히스토리를 누르면 위와 같이 지금까지 스캔한 내역이 나옵니다.

 

 

 

오후 5시쯤 오늘도 로또와 연금복권을 구매하러 편의점에 나가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로또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대박

 

지나친 복권구입은 중독의 폐해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