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떼스크린으로 돈벌기는 하늘에 별따기인가

 

 

 

 

3~4개월전인가 애드라떼를 설치하고 라떼스크린도 설치를 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슬라이드만 하면 돈이 적립된다는 소식에 바로 깔고 열심히 슬라이드 했습니다. 초기에는 그냥 열면 12원 광고보면 24원이 보통이었는데, 한달전부터인가 이건 모.. 왠만하면 Free. 5원/5원 아니면 5원 / 10원이 대부분입니다.  처음에는 월 1만원은 벌꺼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월 1천원~2천원 정도 적립이 되는거 같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하루에 스마트폰 슬라이드를 보통 50~80번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적립금은 정말 잘 안나오네요. 나와봤자 5원이고..  20번 적립 해야 100원이네요. ^^

 

 

라떼스크린 광고

간혹 도움이 되는 광고도 있습니다. 지역행사, 유용한 이벤트 등은 가끔 제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위와 같이 앱다운로드 광고가 나올때

앱 다운을 받으면 100원 적립됩니다.

 

 

 

 

제가 약 4개월동안 느낀건.. 라떼스크린으로 돈벌기는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쏠쏠한 취미부업으로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현재는 그냥 별로네요.

 

 

 

라떼스크린 초기 출시때는 물론 회원수 모집이 우선이었기 때문에 적립금이 잘 나왔는데, 이제는 회원수가 어느정도 늘었나..한달에 1000원벌기가 어렵네요. 물론 고수들은 친구추천 계속 받아서 적립금이 십만원 넘으시는분들도 계시지만요. 적립금이 생기면 커피, 햄버거, 음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현금을 원한다면... 3만원이 넘어야 현금으로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2014년은 되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