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인 아라뱃길을 자전거타기와 걷기 좋은 곳

 

 

청량감이 느껴지는 가을공기와 맑은 하늘

무작정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네요.

일이 많아 멀리는 못가고 인천에 위치한 경인아라뱃길

잠깐 드라이브 갔다 왔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경인아라뱃길중에서 바람소리언덕, 봉수마당입니다.

 

 

 

자전거 도로가 잘되어 있죠.

정말 많은 분들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자전거 대여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네요.

1시간이 3,000원이네요. 카드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벤치에 앉아 여러가지 잡생각을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바람이 차네요.

 

 

 

물에 빠진 사람이 있다면 구명환을 던져서 구조합니다.

네~

 

 

 

오늘은 자전거 타는 분들만 많고, 가족분들은 안계시네요. 

 

 

요즘은 자전거 도로고 매우 잘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타고 당산, 한남, 쭉 지나서 춘천까지도 가시네요.

 

 

 

봉수대

 

 

 

요즘은 전화 한통이면 되지만, 옛날에는 불을 피워서 알렸다고 하네요. 

 

 

 

백석교입니다.

 

 

정자에 누워 낮잠 자고 갔으면 하네요.

 

 

 

[핫도그씨의 일상] - 가까운 나들이 추천 - 경인아라뱃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