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페이스 브이엑스 컴포트자켓 NJ3NI53B 구입후기


오늘은 유난히 바람이 차네요.

저번달에는 가을에서 초겨울동안 

입을 자켓을 살려고

송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두툼한 패팅 다운자켓보다는 

가벼운 경량자켓을 찾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쪽으로 

눈이 가더라구요.





그러고보니 평창올림픽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노스페이스가 공식파트너라고 하네요.



가격은 12만원인가 했던거 같습니다.



노스페이스 브이엑스 컴포트자켓 NJ3NI53B


색상은 멜린지그레이입니다.

회색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어느 색상이나 무난하게

코디가 되더라구요.

좀 슬림한 편으로 한겨울에 

걸치기는 어렵습니다.



왼쪽 가슴에 노스페이스 로고가 보이네요.



옷은 무조건 한철 지나고 사는게

확실히 싼듯합니다.

1~2년만 지나면 50%이상 떨어지더라구요.




노스페이스 브이엑스 컴포트자켓 NJ3NI53B은

90~115까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정상가는 17만원이네요.




버티컬구조의 인슐레이션이 공기함유량을

높여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매우 가벼워서 입은듯 안입은듯 느낌은 좋았습니다.




팩커블시스템

경량이라 접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팔쪽에는 찍찍이가 있어

조일 수 있습니다.





튼튼한 YKK 지퍼



스트링이 있어

허리를 조여서 슬림하게 코디를 할 수 있습니다.




안주머니도 있어 휴대폰이나

지갑도 넣을 수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다양한 각도의 퀼팅라인으로 인해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등산이나 낚시 갈때 이렇게 넣고

휴대해서 다녀도 좋겠더라구요.

노스페이스 브이엑스 컴포트자켓 NJ3NI53B은

겉감은 폴리에스터랑 나일론이고

안감, 충전재는 폴리에스터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