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뉴쏘렌토 키홀더 그냥 무난한 스타일로


그전에는 키홀더 없이 그냥 들고 다녔는데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고민하다 

올뉴쏘렌토 키홀더를 사긴 했는데

주변에서 아재라고 놀리네요. 




우체국 택배로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검은 상자에 잘 담아져 왔습니다.

만원대라 저렴해서 그냥 대충 올줄 알았는데

나름 선물 느낌이 나네요.




있어보이지만 없어보이는

그런 느낌이 살짝 들긴하지만

저렴하다보니 괜찮습니다.



브라운계열을 좋아하다보니

올뉴쏘렌토 키홀더도 브라운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좀 어두운 밤색이라고 해야 되는게

맞겠습니다. 

가죽이긴 한데 좀 냄새가 나긴 하네요.




올뉴쏘렌토 스마트키랑 

옆에 놓고 사진 한장 찍어봤습니다.

사이즈는 아주 딱 맞습니다.




우선 스마트키를 넣은 후에




고리를 이렇게 키워서

고정시키는데

한번 고정하면 바로 풀기는 어렵고

좀 돌려서 해야되더라구요.




올뉴쏘렌토 키홀더 장착한 모습입니다.

옛날 같았으면 청바지 허리에

끼워도 됐지만 지금 그렇게 하면

안될듯 하네요. 




키 누르는데 문제 없이 잘 작동되고

열쇠도 같이 끼울 수 있어

이렇게 하고 다니면 될듯 합니다.




바느질 마감상태도 괜찮은 편이고

저한테는 가격대비 가장 무난한거 같네요.




그냥 저처럼 막 쓰는 스타일이라면

가장 무난할듯 합니다.

검색해봤는데 산뜻한 디자인은 못찾겠더라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