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카비타3S 2주사용후기



최근 들어 두통도 있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차량청소를 자주 하지 않는 편이라...

걱정도 되고 아이도 있고 해서

생전 처음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봤습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했는데요

가성비 좋은 카비타3s가 눈에 보여 

네이버페이 모아둔거랑 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심플한 패키지

공기정화, 악취제거, 향균기능까지..





카비타3S는 2가지 종류의 컬러가 있습니다.

다크샤파이어랑 옐로우

노랑색보다는 검정이 무난한듯 하네요.

여성분들은 노란이 더 낫을지 모르겠네요.

배송은 빠르게 다음날 도착





박스는 상당히 가볍네요

제품이 흔들리지 않고

부서지지 않게 이렇게 포장이 되어졌습니다.





품질보증서가 동봉되어져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입니다.

보증기간이 결과된후에는 실비가 청구된다고 하는데

얼마 되지 않으니 차라리 새로 사는게

좋을듯 하네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카비타3s는 사용방법이 간단합니다.

그냥 자동차 시거잭에 꽃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각도는 180도까지 조절이 됩니다.





카비타3s본체입니다.

플라스틱제질입니다.





이렇게 회전이 됩니다.

플라즈마  전위차 전자방전형 방식이라

필터가 없는 점이 좋습니다.

규격은 45mm x 137.5mm x 45mm

무게는 77g입니다. 





청소 방법은 꽤 간단합니다.

이렇게 캡부분은 오픈해서

면봉으로 닦아주면 끝입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거의 필수일듯 보여집니다.

음이온이 무려 200만개가 발생이 되는데

숲속보다 더 많다고 하네요. 

눈으로 확인은 못하지만 느낌은 좋네요







네이버스토어팜에서 24900원에 가져왔네요.

네이버페이포인트는 600원인가 적립되었습니다.

차량실내공기가 좋지 않으면

두통, 눈아픔, 자채기, 피로감 등이 발생되니..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차량용공기청정기 카비타3S 2주 사용해 본 결과

금액 부담도 없고 실내가 쾌적한 느낌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