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모션, 착용감이 좋다



2년 전에 산 운동화가 이제는 좀 많이 

망가졌습니다. 아내가 저 몰래

운동화를 샀네요. 

내 의견도 물어보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집에 가보니 나이키 에어맥스모션 운동화가

놓여져 있었습니다.




붉은색 바탕에 하얀색 나이키로고의 박스입니다.

제가 초등학교 6학년인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그 때 부터 브랜드 운동화가 유행이였던거 같네요

짭을 사기 위해 동대문도 가고 했었는데...ㅋㅋ

그 때 리복, 아식스, 아이다스, 나이키 정도 였는데

지금은 뉴발란스랑 여러 브랜드가 정말 많죠.





매번 느끼는거지만 운동화는 확실히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게 저렴합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꼼꼼히 가격비교후에

잘 샀다고 하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모션 270mm입니다.

판매가격은 표시가 안되어 있네요.




사이즈가 걱정된다면 오프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는 온라인으로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천연소가죽이랑 인조가죽, 폴리에스터 조합인데..

소가죽의 비율은 거의 없는듯 하네요.





나이키 로고가 흰색 이였으면 좀 별로 였을텐데..

개인적으로 좀 튀는거보다는

이런 느낌이 좋더라구요. 




하단에 에어부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신어보는 에어입니다.

어렸을때 꽤 비싼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내가 끈도 잘 껴주고..

앞으로 잘 신고 다녀야겠습니다.

참고로 나이키에어맥스모션을 

신고 달려봤는데

발을 아주 잘 감아주고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