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량용방향제 페브리즈 사용후기


어느덧 잊혀진거 같네요. 

한때 페브리즈 불매운동 한다고 했었는데.. 

차량용방향제를 알아보다가 

종류가 워낙 많아 뭐를 

사야 될지 모르겠더라구요. 

평 많고 가격 적당한 제품을 찾다가 

결국 페브리즈를 선택했습니다.




마트에서 낱개로 1개씩 구매하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3개 이상 묶음으로 구입하는게

가격이 저렴합니다. 만원 좀 넘게 준거 같네요.

향은 종류가 워낙 다양해 고민도 잠깐 했는데요

맑은 하늘 바람으로 선택했습니다. 




차량용방향제 페브리즈는 2년전에도 사용은

했었는데 그 동안 다른 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어떻게하다 바꾸게 되었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뒷면 클립 올려서 통풍구에 끼우면 끝입니다.




주의점도 몇개 있습니다.

통풍구에 거꾸로나 너무 기울이게

장착을 하면 샐 수 있습니다.

손에 묻었다면 즉시 닦아내고

특히 차량 도장면에 묻었다면

그 즉시 닦아야 됩니다.

참 아이들이 못만지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엄지손가락보다는 좀 큰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뱡향제는 흘림 방지를 위해서일까

3/4정도 차 있습니다. 




이 클립을 위로 올리면 

딱 소리가 나는데요.

그때부터 향이 나옵니다.

상단에 다이얼도 있는데

향 세기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차에 직접 장착한 모습입니다.

지속력이 한달은 간다고 했는데

체감상 그리 길게 가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제일 좋은 차량용방향제는 자연스러운 환기겠지만

페브리즈 잘 사용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