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주일에 한번은 치킨을 시켜먹곤 합니다. 자주 먹는 치킨집 중에 네네치킨이 있는데 그동안 먹어본 적이 없는 치킨을 찾다가 매콤치즈스노윙을 먹기로 정했습니다. 처음 먹기에 혹시 몰라 평타는 치는 후라이드랑 같이해서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후라이드 반반후기

 

오후9시가 다되는 시간이라 그런지 배달 오는 시간이 정말 빨랐습니다. 25분 만에 도착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후라이드 반반

네네치킨 가격은 동네마다 약간 차이가 있는듯보이며, 콜라도 주는 곳도 있고 다르네요. 제 친구네는 콜라도 주던데..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후라이드 반반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매장마다 차이 있음) 거기에 배달료 1,000원 추가되었습니다.

 

 

좀 확대해서 찍어봤는데요. 매콤치즈스노윙의 첫인상은 기본 후라이드에 라면스프 뿌려 놓은 그런 비쥬얼이였습니다. 후라이드의 심심함을 없애기 위해서 매콤한 맛을 가미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매콤한 눈이 내린다해서 스노윙이라는 단어를 붙이지 않았난 생각해봅니다.

 

배달의민족 사진리뷰 이벤트 참여로 받은 네네스위틱입니다. 총 4개가 제공되며 콜라랑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네네스위틱

네네스위틱은 고구마치즈가 들어 있는데 그냥 무난한 맛입니다.

 

네네치킨 후라이드

제가 네네치킨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국내산 치킨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HACCP인증 생상업체에서 위생적으로 공급되서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 후라이드는 진리입니다. 좀 먹다보면 물리는게 흠이긴 하지만요. 한입 베어무니 바삭하면서 뒤이어 부드러운 치킨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맛 본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은 매운 맛이 약간 강했는데요. 자극적인 느낌도 있었고 해서 저는 그냥 쏘쏘였는데 아내는 맛이 괜찮다는 평을 했습니다. 양념감자에 들어 있는 시즈닝 같은 가루인데.. 먹기 약간 번거롭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맞지 않았으나 아내는 괜찮다고 하니 가끔 시켜 먹을 듯합니다. 이상 간단 네네치킨 후기였습니다. 배달의민족 쿠폰은 다음달 되야 나오니 그때까지 참았다가 파닭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네네치킨 파닭 뼈있는걸로

 

네네치킨 파닭 뼈있는걸로

네네치킨 파닭 뼈있는걸로 얼마전만 해도 배달음식을 자주 먹었는데 요즘 개인적인 사정으로 뜸하네요 ㅋㅋ 간만에 네네치킨에서 파닭을 주문해봤어요 얼마만에 치킨을 먹는건지.. 쩝 정말 오랜만에 네네치킨을..

hotdog-lif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