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네치킨 파닭 뼈있는걸로



얼마전만 해도 배달음식을 자주 먹었는데

요즘 개인적인 사정으로 뜸하네요 ㅋㅋ

간만에 네네치킨에서 파닭을 주문해봤어요

얼마만에 치킨을 먹는건지.. 쩝





정말 오랜만에 네네치킨을 먹어봤네요

예전에는 가끔 먹어봤는데 

요즘 워낙 치킨집이 많다보니...

파닭은 좋아하는데. 보통 순살로 먹었거든요

이번에는 뼈있는 걸 선택해봤어요






정갈하게 박스에 잘 담아져 빠르게 도착해주었네요

이상한게

순살이 왜 뼈있는 닭보다 비싼지..






예전에 시켜먹었던 곳에서는 치킨 위에 

파닭이 뿌려져 나와서 실망이였는데

다행히 별도로 왔네요






오리엔탈 파닭용 소스

이건 치킨매니아랑 비슷한 맛이네요

저는 한번에 뿌려먹지 않고

개인접시에 조금씩 뿌려서 먹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

살짝 느끼한걸 좋아하는 1인으로써

이 놈을 좋아라 합니다.

파닭이지만 별도로 양념소스도 같이 왔네요






뼈가 있어서 먹기 불편할 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

치킨은 뜯어야 제 맛!





저는 파닭을 이렇게 먹어요 

그냥 바로 치킨위에 소스와 파를 뿌리고 먹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서 치킨이 눅눅해진다고 해야 되나?

네네이킨 파닭 잘 먹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