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포 공덕역 삼백집 시원한 콩나물국밥이 좋네요



요즘 들어 가끔 가는 마포 공덕역 도화동쪽

아직 주변 맛집을 섬렵하지는 못했지만

갈 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족발골목, 전골목 등...


오피스상권이다보니 주변에는 직장인들로

북적북적거리네요

해장을 하기 위해서 점심에 콩나물국밥을 먹기로 했어요

식객에 나와서 유명한 삼백집


점심시간때라 그런지 테이블이 Full





이 집의 메인음식인 콩나물국밥

6인가 7천원인가. 헷갈리네요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작은 봉지 김이 나오는데 뜯지 않은 상태에서

손으로 잘게 부숴줍니다.


계란은 국물 살짝 떠서 먼저 후루룩 먹어주고

싱겁다 하신분들은

테이블에 놓여진 새우젓이랑 장조림을 넣어 먹으면 됩니다.







국밥에 빠질 수 없는 김치랑 무

다른 반찬은 필요 없죠.





콩나물비빔밥에 같이 나오는 콩나물국






요건 콩나물비빔밥입니다.

각종 야채들과 함께

계란반숙이 아주 먹기 좋게 나왔네요






김가루 싸싸삭 부셔서

위에 뿌려주고





밥 한공디 다 던진 후에 고추장까지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꿀 맛!









마포역 뒤 먹자골목 내 살짝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웨스턴 호텔 뒤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