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9쌀피자 오굿박스1 먹어보니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하루네요

저는 술 먹은 다음날은 느끼한 음식으로 해장을 하는데요

도미노피자를 시킬까 하다 새로운 메뉴를 먹고 싶어

인생 처음으로 59쌀피자에서 주문을 해봤어요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오굿박스1으로 주문





청라점에서 주문을 했는데

빠르게 배달이 되어왔어요

오굿박스1, 2가 있는데 

피자, 스파게티, 치킨텐더는 공통이고

2에는 소시지, 새우튀김이 들어가 있고

1에는 감자튀김이 들어 있어요

저는 그냥 시즌1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워낙 경기가 좋지 않다보니

착한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기를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는 컨셉의 신메뉴가 많이 나오는 듯 





위와 같이 왔네요

피자, 스파게티, 치킨텐더, 감자튀김

16900원 가격에 이 정도면 무난하네요.





피자는 굉장히 작네요.

일반 콤비네이션피자로

맛이 아주 뛰어나지는 않지만 

무난해요.





웨지감자는 먹을만 한데

스틱감자는 so~so~





치킨텐더

순살로 되어 있어 매우 부드럽게 씹히네요.





스파게티






맛에 대해 민감하신 분들보다는

양, 가격을 따지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메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스파게티는 소스가 부족해 싱겁게 먹었네요.





전반적, 주관적으로 감히 평가를 해보자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먹어볼 수 있는 점은

좋지만 맛이 아주 좋다고 하기는 어렵네요.

가성비로는 만족~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