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년국물떡볶이 청라점에서 배달시켜서 먹어봤어요


방금 점심 먹었는데 대충 먹었더니

배가 다시 고프네요. 

얼마전에 떡볶이가 급하게 먹고 싶어서 

배달주문을 해봤습니다. 


그간 죠스떡볶이에서 주로 먹었었는데

배달책자를 보다 청년국물떡볶이가 맛있어보이더군요.






오후7시 경에 전화했는데 좀 바쁘신듯.

품절된 메뉴가 좀 있더군요.

아는 지인이 오다리 튀김이 맛있다고 해

이거저거 시켜봤어요.






주문 즉시 조리해드립니다.


음... 진짜인가?

요즘 창업시장을 보면 청년분들이 많이 하는데

신선하고 메뉴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지고 하는거 

같아서 보기 좋은데요. 


국물떡볶이, 모듬튀김, 순대, 오다리 가져다 주세요.





30분 정도 좀 넘어서 도착~

봉지 끝에는 이렇게 귀여운 리본이 묶여있네요.






따끈하게 식지 않고 배달되어져 왔습니다.

튀김은 살짝 식어지만...


예전에 엑슬루타워 뒤에 떡볶이집에서 시켰었는데

다 식어서 와서 심하게 짜증이 밀려왔었는데 다행입니다.






국물떡볶이라 그런지 국물이 가득합니다.






순대 주문시에 '간'만 달라고 하는데

'간'이 없다고 하네요. 그냥 순대만 시켰네요.

떡볶이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순대, 튀김이죠.





오다리튀김

완전 반함~

적당한 튀김옷에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맛~






모듬튀김


왕김말이, 오징어, 만두, 단호박

튀김집으로 이름 바꿔도 될 듯~ 꺼억~






떡볶이는 일반쌀떡볶이랑 국물떡볶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튀김에 찍어먹기 위해 국물로~





살짝 단맛입니다. 

옛날 국민학교 아니 초등학교 앞에서 팔던

약간 비슷한 맛인듯하네요.





오다리튀김 들어서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으니

아주아주 좋네요.






청년국물떡볶이

메뉴는 위와 같아요

아쉬운점은 배달료가 붙습니다.

1만 5천원 미만 주문시 2천원

1만 5천원 이상 주문시 1천원

1만 9천원 이상 주문시 배달료 무료~





분식을 2만원 시키기는 무리인데... 

매번 시킬때마다 배달료는 감수해야겠네요.

청라 떡볶이 단골집은 죠스떡볶이인데

여기도 담아놔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