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강정이기가막혀 매운닭강정 배달


얼마전 어금니를 뽑고 지금은 좀 괜찮은 상태~

예전처럼 소주를 꾸준히 먹기 시작했네요

예전에 자주 먹던 강정이기가막혀가 청라에도

있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3년만에 먹어보네요~

그 당시에는 中 메뉴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네요

매운닭강정으로 배달시켰습니다.

양이 제법 많죠.





30분만에 빠르게 도착했네요

청라에 위치한 왠만한 치킨집은 다 섭렵한지라

오랜만에 먹는 닭강정이 기대되는군요.





매운강정 16,000원입니다.

순살로 시키면 천원이 추가된다는 점~

뼈 없이 순살로 먹으면 편하긴 하는데

치킨은 뜯어야 제맛이죠.





아이돌 AOA가 전속모델로 있네요.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치킨무~

닭강정의 매운맛이 강하다보니

무를 좀 많이 먹었네요






펩시콜라 오랜만이야~






국내산 닭으로

알싸하면서 매콤한 맛이 입안을 얼얼하게 합니다.

2명이서 먹기 아주 충분한 양

떡도 있어 심심하지 않네요.










생각보다 매운맛이 강하네요.

모공에 땀이 살살 솟기 시작합니다.

그냥 더렵게 매운 맛이 아닌

맛있게 맵네요. 괜찮음





매콤한 소스에 버무러진 떡도

중간중간 먹기 좋네요.





패키지 실용신안출원이 되었다는 글

프리미엄 오일을 사용했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오랜만에 내 블로그에 등장하는 참이슬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 먼저 집어 들었어요.

너무 크자나





3년전에 한창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주니 좋네요.

여기도 단골집 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혹시 몰라 메뉴판을 올려봅니다.

더블강정세트는 19000원에 2가지맛 선택이 가능하네요.





특이하게 기타메뉴에 김말이튀김이 있군요

여기도 눈꽃후라이드치킨이 있네요.

최근에 여기저기 치킨집에서 내놓고 있는 메뉴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