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누나홀닭 파닥파닭 배달시켰어요



요즘 외식이 좀 뜸해졌네요

얼마전에 치킨에 소주가 땡겨 배달을 시켜봤어요

왠만한 치킨브랜드를 다 먹어봐서

색다른 곳을 찾다가 예전에 홍대에서 먹어본

누나홀닭에 도전~

메뉴는 파닥파닭으로요





보통 치킨 주문하면 박스에 담아져오는데

준비가 안된건지.. 원래 없는건지..

이렇게 은박도시락용기에 담아져 오네요






구성은 심플합니다.

닭, 콜라, 무, 소스

과연 치킨 맛은 어떨지.. 기대되는데요






1천원 쿠폰 5장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름이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웰빙치킨 





맨날 양주잔에 소주 먹다

얼마전 부모님댁에서 소주잔을 공수해왔네요.

이제 먹을 맛이 나겠군요.





순살로 되어 있는 파닥파닭

먹음직스럽게 뜨끈하게 와주었군요.

닭다리 뜯는 맛은 없지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순살





가끔 치킨매니아 파닭은 먹는데

거기랑은 다른 컨셉이네요.

생파가 아니고 데친 느낌이랄까

그래서인지 파의 쏘는 맛이 살짝 죽었네요

무슨 치즈인지 모르겠지만 드레싱이 되어 있구요






치킨은 만족~

자극적인 맛은 없고 담백합니다.






파랑 같이 먹어요

제 입맛에는

파의 쏘는 맛이 죽어 살짝 아쉽네요.





양념소스도 같이 주구요.





예전에 홍대에서 선배가 맛있다고 해서 먹다가

후레쉬쌈닭은 먹어봤었거든요





이번에 배달시켜봤는데

무난한 편입니다.





이름들이 재밌네요.

나중에 크림치킨에 도전해봐야겠네요 

혹시 몰라 전단지도 같이 올려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