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까지만해도 비트코인 전망이 좋았는데 연이은 악재로 인해 큰 하락이 나와줬습니다. 제 주위를 보면 손절하고 떠나신 분들도 계시고 장기로 꾸준하게 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보통 업비트나 빗썸을 많이 사용하는데 하락장에는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매도 밖에 없다보니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됩니다. 

 

이때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이용해보면 헷지와 함께 손실을 줄이면서 수익을 유지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레버리지 2~10배 정도를 사용해서 극대화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낸스보다 시장가거래 수수료가 저렴한 비트겟에 가입해봤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초보는 아니다보니 비트겟 가입방법은 간단히 설명만 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가입하면 구글otp 인증만 마치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비트겟 레퍼럴 신규 혜택이 어느정도 있느냐도 체크해봐야 됩니다. 

비트겟 레퍼럴

기본적으로 5usd가 지급됩니다. 위 사진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제가 받은 내역입니다. 그리고 나서 처음 입금을 하게 되면 보너스 5%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초기에는 50~100만원 정도 하는거 같은데요. 이때 25~50usd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레퍼럴 회원가입 혜택받기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숏과 롱 포지션을 잡으면서 단타 매매 위주로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이때 중요한게 수수료입니다. 비트겟 수수료는 지정가 0.02% 시장가 0.03%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여기서 추가할인을 받고 싶다면 BFT코인을 이용하면 됩니다.

비트겟 PC화면

이용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① 위 링크로 가입하셔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우선합니다.

② 메인화면 상단에 자산 > 입금 버튼을 누른 후 XRP (리플) 선택하면 주소랑 레이블이 나옵니다. 그거 복사

업비트나 빗썸 등의 거래소에서 리플 매수 후 입출금 메뉴에서 위에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습니다.

④ 그러면 잠시 후 비트겟 거래소로 도착하게 되고 현물거래 들어가서 XRP/USDT 선택 후 매도를 합니다.

⑤ 이제 USDT로 교환이 된겁니다. 

⑥ 마지막으로 USDT를 선물계정(계약계정)으로 전송을 하면 본격적으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복잡할 수 있는데 몇번 해보면 쉽게 적응을 할 수 있습니다.

⑦ 레버리지는 잘 아시겠지만 내 돈이 100만원이라면 10배를 이용할 경우 1,000만원으로 투자를 할 수 있어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10% 오르거나 내리게 되면 0원이 되면서 청산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초보분들은 2~5배 정도가 적당하니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모바일화면

⑧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현물이랑 헷갈려할 수 있는 내용을 말씀드리면 매도, 매수 버튼이 없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좀 헷갈릴 수 있지만 직접 눌러보시면 왼쪽 사진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롱 - 코인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하면서 투자시

숏 - 내릴 것으로 예상할때

 

매도 버튼은 따로 없으며 포지션 종료 버튼을 누르면 마무리가 되는 것입니다.

 

철저하게 손절가, 익절가를 정하시고 지지선과 저항선을 그려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코인 시장의 분위기는 좋지는 않습니다. 아직 추세전환이 안된 상태입니다. 단기적으로 접근하셔서 대응 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