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참치집

상동역 세이브존 뒤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라참치

 

참치는 단골집 가야되는데, 오늘은 새로운 참치집을 찾아가봤습니다.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로 참치집이 몇군데 있는데, 참치애난, 장보고참치는 다녀와봤고..

한라참치가 옆에 있어서 무작정 방문.

 

 

 

한라참치실내

 

장소는 협소한편입니다. 입구쪽으로 오른쪽에는 다찌가 있고

왼쪽은 룸, 안쪽도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방이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일단 메뉴판을 봅니다.

최저가에서 1단계위 28,000원 주문합니다.

 

 

장국이랑 죽

죽은 ㅠㅠ 너무 맛이 없네요.

 

 

 

참치위에 피클이랑 무순,날치알을 얹혔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김치랑 참치라..

처음 먹어봤네요. soso

 

 

야채샐러드라기보다 무순샐러드같네요.

무순이랑 양파.. 음

조화가 잘 안되네요.

 

 

조림

살이 별로 없네요. 간은 아주 딱 좋네요.

 

 

메인인 참치가 나왔습니다.

와사비는 생이 아니네요.

38,000원짜리 시킬걸 그랬나봅니다.

처음방문한 곳이라 위험부담이 있어 조심했는데..

 

 

오뎅탕

조미료맛 너무 강하게 나오네요.

 

 

이거 메로구이인가.. 모르겠네요.

 

 

2차참치

 

추가리필한 참치입니다.

처음에 나온 참치보다 훨씬 좋네요.

눈다랑어 배꼽은 제가 선호를 안하는 지라..

나머지는 괜찮았습니다.

 

 

2명이서 방문했는데..

보통 소주3~4병은 먹는데,

2병만 먹고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보통입니다.

물론 저렴한 메뉴를 시킨 부분도 있지만, 기본 메뉴들이 쫌~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38,000원 메뉴로 주문을 해봐야겠습니다.

 

 

 

 

 

 

한라참치

032-326-3820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에 위치

지하철7호선 상동역 8번출구 바로 뒤에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