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배달시켜봤습니다. 원래는 도미노피자만 주문하는데, 1시간 30분 이상 걸린다는 말에 포기하고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접속해서 주문했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쿠폰이 많은데, 너무나 아쉬웠네요. 다행히 미스터피자는 30분안에 온다고 하네요.

 

 

 

요즘 대세남! 정우가 모델이네요. 맘마미아~

저는 포테이토피자(라지), 치킨샐러드,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sk멤버쉽 할인받아서 26,095원 결제.

 

 

 

 

배달시간은 30분내로 빠릅니다.

배달하는 청년도 매우 친절한 편이네요.

 

 

 

포테이토피자 라지사이즈

무난하네요.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베이컨이 너무 없네요.

참 피클은 도미노보다 미피가 더 좋네요.

 

 

 

치킨샐러드

엄지손가락만한 치킨 약 10개 들어있네요.

전체적으로 야채신선도는 괜찮았고, 피자와 먹기 괜찮았습니다. 

 

 

블로그, 카페 보면

청라에서 배달은 도미노, 외식은 미피라고 평가가 많네요.

미피 매장방문은 가보지 않았는데, 사진상으로는 꽤 좋아보이네요.

배달은 미피도 나쁘진 않은데, 도미노가 더 괜찮습니다.

 

 

 

 


 

 

 

skt는 30%할인이 됩니다.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맛집 - 도미노피자 배달~ 벌써 VIP됐네

 

[핫도그씨의 맛집] -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