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동시장맛집

줄서서 먹는 족발집

리북집

 

간만에 강남 논현동 영동시장에서 모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족발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리북집은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6시쯤 가니 기다림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리북집

위 사진은 다 먹고 나올때 찍었습니다.

이때 웨이팅이 걸리기 시작~

6시 30분 이전에 가는게 좋을듯합니다.

 

 

 

 

테이블 간격이 매우 좁습니다.

다닥다닥 붙어있어 불편하네요.

 

 

 

 

상추, 깻잎, 고추가 나옵니다.

족발에 같이 싸먹으면 맛있죠.

 

 

 

 

그동안 방문했던 족발집과는 달리 무생채가 나옵니다.

아삭아삭하니, 괜찮습니다.

무말랭는 좀 두꺼운데, 이렇게 생채식으로 나오니 씹는 맛이 좋습니다.

 

 

 

 

동치미국

이런 포커싱이 잘 못됐네요.

건데기가 너무 많습니다.

 

요즘 갤럭시노트가 하도 말썽이네요.

알아서 꺼지고 다시 키면 배터리 0%로 됩니다.

 

 

 

 

새우젓

 

 

 

 

콩나물국

소주 먹을때 같이 먹기 좋죠.

리북집은 조미료 안쓴다고 나와있는데,

이 국은 조미료 맛이 심했습니다.

 

 

 

 

오늘의 메인

족발

앞다리 30,000원입니다.

양은 적은편입니다.

 

 

 

 

족발의 맛은 앞다리

냉채족발 먹을껄 그랬나?

 

 

 

 

가볍게 소주안주로는 역시 족발이네요.

고기집은 굽기 귀찮아서 하나씩 집어먹는 족발이나 참치가 좋습니다.

 

 

 

 


 

 

4명이서 먹으니, 금방 사라지네요.

추가주문할까 하다 사람도 많고 복잡해서 그냥 나왔습니다.

 

 

 

족발은 뒷다리는 이제 판매를 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오로지 앞다리만 판매하네요.

 

 

[핫도그씨의 맛집] - 논현동맛집 - 오향족발이 땡긴다면? 납순이네로

 

[핫도그씨의 맛집] - 신사동맛집 - 쫄깃한 족발이 생각날때 웰빙장충왕족발

 

[핫도그씨의 맛집] - 논현동맛집 - 매운족발이 땡길때는 최강집에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