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현대백화점맛집

마당

 

오랜만에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에서 술한잔 하게 되었습니다.

치킨집중에서 오프쪽에서는 마당을 자주 갑니다.

마당은 부천역, 송내역에도 있습니다.

부천역에서 처음 먹어보고 맛에 빠져 마당 단골이 되었습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1차부터 치킨을 먹게 되었습니다.

 

 

 

마당바비큐

참숯에 구워 매콤한 소스로 드레싱되어 나옵니다.

떡이랑 콘이 토핑됩니다.

 

 

 

 

여느 치킨집이랑 비슷한 기본세팅

상큼한 소스에 샐러드가 아삭하니 좋습니다.

 

 

 

 

일반 생수가 아닌 레몬 한조각이 담가져 나옵니다.

 

 

 

 

여긴 안쪽 테이블인데, 약간은 올드한 느낌이 나네요.

 

 

 

 

마당치킨의 닭은 영계를 사용하는듯합니다.

작은편이나, 쫄깃하니 맛이 좋습니다.

 

 

 

 

이런 초점이 안맞았네요.

우선 닭다리 먼저 뜯습니다.

 

 

 

 

중독성 쩌는 매콤한 소스에 치킨이 잘 어울립니다.

마당바비큐도 맛있는데, 순살바비큐도 추천합니다.

소시지랑 파인애플이 같이 나오는데, 뜯을 필요없이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이 주변에 다른 치킨집도 많은데, 제게는 마당이 제일 맛있습니다.

 

 

 

 

식전에 치킨에 소주를 먹었더니, 좀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있는 곳을 찾다가

마당 옆건물 2층에 위치한 놀부부대찌개로 방문

9시가 되자 손님이 금방 빠지네요.

 

 

 

 

놀부부대찌개

소주안주로도 좋네요.

 

 

 

 

이쯤 소주5병되니 술술 취기가 오릅니다.

 

 

 

 

밥집이라 그런지 손님이 금방 빠지네요.

9시정도 됐는데, 우리만 남았네요.

 

 

 

 

3차는 잭콕이랑 칵테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 먹자골목은 주로 술집이 많이 있습니다.

연령층은 20대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백화점 안에 맛집이 많다고 하는데, 가보질 못했네요.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친구와 한잔하기 좋은 상동곱창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에 있다면? 짝태와 생맥주를 드셔보시라.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가성비좋은 장보고참치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참치 - 모임하기 좋은 맛있는 참치집 '어가'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해장하기 좋은 진한 수육국밥집, 더진국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참숯으로 구워 맛있는 족발집. 손가네왕족발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맛집 전복,문어,소갈비알찜 전문점! 산해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